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소식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 에이지오브타이탄, 넷마블 신작

반응형

에이지오브타이탄

1.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소개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이 개발한 MMORTS(대규모 다중 참전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넷마블의 자체 IP인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작품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현실 세계와 차원 이동 현상이 발생하여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전개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실시간 전투를 통해 거대한 전쟁을 경험하고, 타이탄이라는 특별한 병종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2. MMORTS란?

MMORTS"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eal-Time Strategy"의 약자로, 대규모 다중 참전 온라인 실시간 전략 게임을 의미합니다. 이 장르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실시간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플레이어들은 실시간으로 게임 세계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상호작용하며 전략을 세우고 전투을 벌이게 됩니다.

 

MMORTS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대개 기지나 군대 등을 건설하고 관리하며, 자원을 생산하고 전략을 계획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거나 협력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 내에서 경제, 군사, 외교 등 다양한 측면을 다루며, 플레이어의 전략과 의사결정이 게임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실시간 전략 요소가 강조되므로 플레이어들은 전투나 자원 수급 등을 실시간으로 조정하고 대응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경쟁하거나 협력하면서 게임 세계가 동적으로 변화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MMORTS는 대체로 온라인 환경에서 진행되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어 게임 세계가 혼잡하고 다양한 전략과 전투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장르는 플레이어들 간의 경쟁과 협력, 전략 수립과 실행, 그리고 실시간 전투가 결합된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3. 주인공 소개

게임의 주인공인 유진과 미오는 차원 이동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능력을 활용하여 다양한 장소와 인물을 만나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특히 '타이탄'이라는 병종은 높은 체력과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형을 무시하고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4. 게임 전략

게임 내에서는 타이탄의 액티브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좌우하는 전략적인 요소도 존재합니다. 또한 영웅들은 타이탄에 탑승하여 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에너지 소모와 수리, 무기와 장비의 고유 등급 시스템이 존재하여 전략적인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5. 기타사항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구글 플레이 및 PC 버전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국내 및 국제 서버가 오픈되어 다양한 플레이어들과 함께 대규모 전쟁을 펼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과 전략 요소를 결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전투 경험을 제공하며, 넷마블의 첫 자체 IP 게임으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